얼마전부터 대부분의 포스팅의 중심에 있는 누크 시리즈 입니다.

 

어쩌다 보니 HD와 HD+를 둘다 가지고 있군요.

물론 둘다 사용할건 아니고 둘중에 하나는 방출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뭘 방출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현제 HD에는 아이패드 지문방지 필름을 잘라 붙였고, HD+는 필름없이 사용하고 있네요.

그런데 이게 고릴라 글라스가 아니라 기스가 너무 잘난다고 해서 필름에 지문이 범범이어도 기스날까봐 닦지도 못하고

너무 불편해요.

 

빨리 필름을 구입해야할텐데..

 

 

누크 HD에 CM 10.1을 올린상태.

거기에 조금 일찍 사용하기 시작한 HD에는 각종 어플들이 다 깔려있습니다.

 

 

HD+는 그냥 순정상태.

 

순정은 어떤지 사용해보고 싶어서 CM을 올리지 않았는데.

 

아직까지는 PMP+인터넷용으로 사용해서인지 큰 불편함은 못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속도가 더딘감이 있어서 곧 CM을 올릴것 같네요.

 

 

역시 화질은 정말 좋더라구요.

거기다 액보를 안붙이니 정말 깨끗 그 자체네요.

 

9인치 + FullHD는 정말 대박!!!

 

 


얘도 나름 액정 좋은축에 속하는데.

지문방지를 붙여버려서 액정이 좋은지를 모르겠네요 ㅜ

 

그래도 7인치라 너무 가볍고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서 편해요.ㅎㅎ

게다가 9인치보다 해상도가 낮아서 속도도 더 빠릿해서 좋네요.

 

 

둘중에 뭘 남겨야 할까요?

 

정말 고민이네요ㅎㅎ
둘다 한가지씩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

 

 

 

Posted by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