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alo 버팔로 공유기 구입 - [WCR-GN]

Buffalo 버팔로 공유기 사용후기 - [WCR-GN]

 

예전에 글을 썼던 버팔로 공유기.

왜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썼던 글중에서 거의 유일하다 싶히 댓글이 달리고, 꾸준하게 방문자들이 유입되는 글이 되었습니다.

 

예전 글들에는 상당히 좋지 않은 평가를 내렸는데요? 댓글에도 버팔로 공유기에 대한 욕이...ㄷㄷ

한 4개월 가량을 더 사용해보면서 생각을 해보면.

 

위 제품이 조금은 설치가 귀찮을수 있는. 문제가 있을수도 있는 제품임은 분명하지만.

가성비로보면 나름대로 괞찮은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초기 설치후에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큰 문제도 없었을뿐만 아니라.

우측은 네이버 가격비교, 아래는 다나와 가격비교의 검색결과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제품은 9천원대의 제품입니다.

요즘 공유기들이 저렴해지기도 했지만 그래도 제가 구입할 당시에도 비슷한 가격으로 저렴한 제품이었습니다.

 

이정도 가격대에 이 정도 성능. 저는 만족합니다.^^

너무 욕만 하지마시고. 가격을 생각하면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 예전 글에 달렸던 댓글에는 제가 블로그 활동을 띄엄띄엄하다보니 답변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제가 댓글을 읽었을때는 시기상 너무 늦었었네요.^^

 

 

 

 

Posted by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