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모 커뮤티니에서 NOOK라는 태블릿이 인기가 높습니다. 사실 국내에는 생소한 태블릿인데. 반스앤노블스라는 미국 회사에서 전자책으로 출시했다가 아이패드와 아마존 킨들에 밀려서 전자책에서 자리잡지 못하고 사업을 접으면서 가격이 저렴해져서 국내에서도 그 제품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이진것 같네요.

 

전자책이지만 Andorid 기반의 제품이라 구글 플레이가 있고 또한 CM이라는 커스텀롬을 올리게되면 완전히 일반적인 태블릿이 될수 있다고 합니다.

 

구입하는데 드는 비용은 7인치인 NOOK HD가 10~11만원 정도인것 같고 HD+가 14~15만원 정도 입니다.

 

사실 몇주전부터 주문을 하고 싶었는데. 이생각 저생각에 못하고 있다가 방금 확 질러버렸네요.고고

또한 이 제품이 얼마전부터 해외구매에 관한 글을 몇개 올리게 만든 그 제품입니다.

 

해외 직구의 기본 - 배대지란? ( 배대지의 의미와 배대지별 가격비교 )

해외 직구의 기본 - 배대지 오마이집 가입하기

 

고민을 한 일주일 이상 했는데. 너무 저렴한듯 하고 커뮤티니에서 계속 보다보니 못 참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을 해버어요.

아이패드2가 유지비도 상당히 들면서도 집에서만 사용하니 아까웠는데. 이게 도착하고 괜찮다 싶으면 아이패드2를 처분하고 누크로 대신할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제가 구입한곳은 이베이인데.

 

 

가격이 무려 $79.9달러. 태블릿치고 매우 저렴한 편이네요.

 

하지만 국내배송을 지원하지 않아 배대지 공부를 해서 오마이집을 선택해 방금 배송대행 신청서까지 작성을 마쳤습니다.

요즘에는 환율도 꽤 낮아져서 해외구매를 하기에도 상당히 좋은것 같네요.

 

혹시라도 위 제품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면 위에 링크 달아드린 배대지 관련 글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될것 같네요.

위 제품의 링크는 http://www.ebay.com/itm/290960124894?ssPageName=STRK:MEWNX:IT&_trksid=p3984.m1439.l2649#ht_9611wt_1018 입니다. 참고하세요.

Posted by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