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블로그의 요즘 주제는 바로 해외구매. 그중에서도 제가 구매하고 있는 누크를 구매하는 과정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Barnes & Noble NOOK HD Tablet (누크 HD 7인치) [이베이, 오마이집]

 

누크 HD+보다 조금 앞서서 구매하고 포스팅했던 누크 HD. 7인치 제품이 배대지에 입고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빠른 입고라 놀라울 다름이네요.

 

이것 때문에 오마이집에 접속한것이 아니라 최근에 오마이집 할인쿠폰을 양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그것관련해서 접속을 했다가

우연히 발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다음주는 되야 입고가 될것으로 생각하고 별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미국 우체국 USPS 대단합니다.

  

 

9인치 누크를 주문하고 작성했던 글을 보신분들을 알겠지만 이런 배송이었습니다.

이 제품인 누크 7인치가 A의 바로 아래에 있는 뉴저지 출발 캘리포니아 도착.

 

 29일날 주문하고 4일 도착했으니 일주일도 안결린 셈이네요.

 배송예정일인 7일보다도 3일이나 앞선. 하지만 이것때문에 이번주에 받고싶어 안달이 나겠군요.

 

 

과연 제가 이번주안에 이 제품을 받을수 있을까요? 오마이집 얼마나 빠른 배송 서비스를 보여줄지 걱정반/기대반이네요.

2일 익스프레스 배송이라는 광고는 자주 본것 같은데.

 

아무튼 새벽이라 포스팅을 길게는 못하고 짧게나마 적어봅니다.^^

Posted by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