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배대지(오마이집)에 도착했다고 올렸던 누크 HD.

 

NOOK HD Tablet 배대지 도착 (누크 HD 7인치) [이베이, 오마이집]

 

사실 저번주에 받을수도 있지 않을까? 하고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당연할지도 모르지만 제 과한 기대였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금요일에 결제를 하게되면 화요일~수요일에 받을 수 있다고 나와있더라구요.

하지만 그마저도 오마이집 시스템이 생각만큼 빠르지 않더라구요.

전 당연히 창고에 도착하게되면 그냥 결제마감시간전까지는 결제가 가능하게 무게 측량등을 마쳐서 잘 처리해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금요일 새벽 창고도착을 확인하고 바로 결제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결제문자가 6시 35분에 오더라구요. 금요일 결제 마감시간은 5시인데.헉4

 

게다가 5시 조금 전에 왜 아직도 결제문자가 안오지? 라는 초초한 마음에 전화를 해보려고 했었지만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 4~5시가 그쪽에서는 12~1시라 점심시간이라고 업무가 중지되는것 같더라구요. 상담업무도 중지.슬퍼2

 

아무리그래도 당일(금요일) 결제마감시간이 그 시간대라면 점심시간을 조금 미뤄서 1~2시로 변경하고 최대한 빠른 물품처리를 해주셔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구매한 사람들은 하루라도 빠르게 받고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아무튼! 일이 그렇게 되어 토요일 물건으로 넘어갔지만 사실 오마이집은 토요일에는 항공편이 없는지 수요일 수령이라고 되어있습니다.

화요일 통관예정이라는걸로봐서 아마 월요일쯤 항공편으로 발송하는듯하네요.

 

이런점에서는 몰테일이 역시 비싸도 좋은듯? 몰테일의 경우에는

 

 

 

항공사가 국내 항공사이어서인지 토요일에 입고가 되더라도 화요일에 수령. 금요일에 입고가되면 월요일 수령슬퍼3

 

역시 비싼만큼 값을 하네요. 게다가 결제마감시간도 매일 8시.. 여기를 이용했다면 이미 월요일에 받았을텐데. 약간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수령예정일인 수요일. 오늘은 "한글날" 공휴일이죠. 오늘도 수령을 하지 못하고 내일로 넘어갑니다.

하지만 해외구매를 하게되면 자주 듣게되는 그 말. "해외구매는 기다림이다" 그렇습니다. 기다리는 맛도 있는거죠.... 라고 위로를 해봅니다.

 

오마이집. 아직 물건을 수령하지도 못했는데. 벌써 약간 실망. 하지만 물건은 잘 왔으면 좋겠네요.

내일이면 수령을 할듯한데.. 늦었지만 기대가 됩니다.

사실 예전이었으면 기대를 한가득 가지고 내일 하루종일 이 박스 오픈할 생각뿐일텐데.. 요즘은 조금은 무뎌져서 예전같지는 않고 조금은 덜한(?) 기쁜 마음만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7인치가 조금 지연되다보니 몇일 늦게 주문했던 9인치 제품도 얼마전 배대지에 도착해서 곧 수령할것 같네요.

 

누크는 과연 이렇게 기다린 가치 보여줄까요? 후기 올리겠습니다. ㅎㅎ

Posted by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