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의 기본. 배대지란? ( 배대지의 의미와 배대지 가격비교 )

 

얼마전에 제가 배대지별 가격을 직접 비교하는 글을 적었습니다.

그리고 깨닳은게 이제 몰꼬리(몰테일)을 버릴때가 되었다는 점이었죠.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배대지는 몰테일과 아무 딱 두군데였습니다. 그것도 예~전에 사용하다가 요즘에는 해외직구를 하는일도 드물어서 사용하지도 않았죠.

 

그래서 이번에 새로 바꾸는 배대지는 위의 배대지 가격비교에서 최저가를 기록한 오마이집이었습니다. (사실 요즘 신생 업체들을 찾아보면 더 저렴한 곳도 있긴 하더군요. 하지만 인지도 면에서 이쪽이 더 낫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입하겠다는 생각은 저 글을 작성하고 바로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 실행에 옮기게 되네요.

 

오마이집의 회원가입은 생각외로 매우 간단했습니다.

 

 

 

이름 및 아이디와 메일 비밀번호만 입력해도 가입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추천인과 네이버 카페도 바로 가입해서 다 입력했습니다.

 

혹시라도 배대지 가입이 귀찮으신 분들도 간단하니까 지금 가입하셔도 될것 같네요.^^

그리고 오마이집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인 ID로 제 아이디도 적어주세요~~!!! 제 아이디는 sch8079 입니다.

 

참고로 오마이집으로 주소는 http://www.ohmyzip.com/ 입니다.

Posted by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