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이번에는 저희집에 있는 핸드폰중 햅틱빔을 리뷰? 비슷하게 하려고 합니다.

햅틱빔입니다. 사진이 좀 떨렸네요 ㅋㅋ

그롬부분에 기스가 아니라 테이프입니다. 기스방지용.

햅틱빔은 빔프로젝터 폰입니다. 그래서 햅틱빔이죠.

아래와 같이 프로젝터 렌즈가 있습니다.

케이스안에 먼지가 좀 끼었네요 ㅋㅋ

왼쪽에 있는 것은 초점을 맞추는데 쓰입니다.

빔을 한번 쏘아 볼까요? 사진이 많이 떨려서 올리지는 안았습니다. 또 너무 어두워서 잘안찍혔네요.

영화 볼만합니다. 하지만 밝기가 좀 부족합니다. 뭐 어쩔수 없죠.... 그리고 픽셀이 가까이서 보면 너무 잘 보입니다.

아몰레드빔은 어떨지??

카메라는 500만 화소입니다.


카메라는 이렇게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플레쉬도 있구요.

어.... 마크가 삼성이네..... 애니콜이 아니라...

그리고 DLP마크는 빔프로젝터에 사용된 기술으로 알고있습니다.

LCD방식보다 글자가 뚜렸하죠.

그럼 햅틱빔 리뷰???는 아니고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X1을 한번 해볼까요??
기대... 안되네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