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해외구매를 하지 않다가 최근에 이베이에서 구입할물건이 있어 다시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변화가 생겼더군요.

 

배대지는 정말 많은 신생 업체가 생겨났고, 몰테일의 가격은 타 배대지에 비해서 안드로메다로 가고있구요. 그것도 모르고 익숙함에 몰테일로 보내버린 물건이 있어서 슬프네요.ㅜㅜ

 

그래도 몰테일은 대형업체니까 그만큼의 서비스를 제공해주길 바랍니다.

 

아무튼 오늘은 예전에 작성했던 포스팅

2013/09/29 - [Shopping/해외구매 정보] - 해외 직구의 기본 - 배대지 오마이집 가입하기

이 글에 상당한 변화가 있어 새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보다 작성할게 많아졌지만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평범한 가입신청서이구요.

 

단, 이제 오마이집도 카페와 같이 가입을 해야 가입쿠폰을 준다고 하니 같이 가입을 하는게 좋을것 같군요.

 

제 오캐쉬 추천코드는 LA1304670 이구요.

추천인 아이디는 sch8079 입니다.

 

예전에는 추천인 아이디만 입력하도록 했는데, 이제 오캐쉬 추천코드까지 생겨났더라구요. 예전부터 있었다면 참 좋았을것 같네요.

 

오마이집 : www.ohmyzip.com

 

 

http://www.ohmyzip.com/?ocash_code=LA1304670

추천코드 LA1304670

추천인 아이디 sch8079

 

 

 

 

 

 

 

 

 

 

 

 

 

 

 

 

 

 

 

그리고 배대지 가격비교표를 발견하여 찾아와봤습니다.

예전에는 직접 만들기도 했는데. 그럴필요가 없어 좋네요.

 

무게 1파운드 기준으로 검색해보니 이런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오마이집은 중간정도(?) 가격대인듯하네요.

많은 신생업체들로 배대지 선택폭이 넓어져 좋네요.

참고로, 위 표에 없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8개가 전부는 아니에요.

Posted by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