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런걸 사면 포장부터 사진을 찍어두는데.

 

누크와 같은날 배송을 받아서 정신없이 뜯다보니 이제 포장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네요.

뭐.. 이건 포장도 별건 없으니까요.

 

샌디스크와 많이 고민하다가 평생AS에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져가면 택배비도 제가 부담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선택했는데..

(메모리는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AS를 하지 않습니다. 가져가면 택배로 보내주기만하죠.)

개인적으로는 조금은 후회되는 선택이었습니다.

이 제품이 제 노트북의 리더기와는 호환이 조금 잘 안되는듯 하더라구요.

 

제가 카메라 메모리로 센디스크 익스트림 UHS-I SD카드가 있는데.

45mb/s짜리 제품입니다. 그 제품을 노트북 리더기로 측정하면 읽기 쓰기가 모두 45mb/s가 넘게 측정이 됩니다.

 

이건 제 리더기가 UHS-I 규격을 지원한다는 것이죠.

 

하지만 이 삼성 MicroSD는 컴퓨터 내장 리더기로 하면 인식하는것도 느리고 속도도 읽기 쓰기가 10mb/s 조금 넘는 수준...

 

그래서 어쩔수없이 리더기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나중에 속도측정과 함께 후기 올리겠지만 그 리더기로 측정하면 읽기 70mb/s 쓰기 20mb/s가 나옵니다.

따로 끼워야 하는 제품이라 귀찮지만 어쩌겠나요 읽기 쓰기가 몇배씩 차이나는데..

 

아무튼 별도의 리더기를 이용하면 속도는 그럭저럭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샌디스크 제품을 구입했으면 필요하지 않았을 제품을 구입하게 만들어서 약간은 괘씸하네요.

Posted by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