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도 헤드폰을 샀다고 올린적이 있다.

2014/07/12 - [Hobbies/Shopping] -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 (Sennheiser Momentum On-Ear)

 

하지만 안경착용자인 나는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를 사용하기가 상당히 힘들었다.

1시간을 넘기면 안경다리와 귀뒷부분이 만나는 부분이 아파왔다.

물론 안경을 벗고 사용하면 되긴하였지만 헤드폰 작용시마다 안경을 벗여야한다는것 당연히 불편할수밖에 없었고,

몇일 지나지 않아서 새로운 제품을 구입했다.

 

블로그에는 귀찮아서 올리지 않으려다가 올려보려고 한다.

 

이번 제품은 예전부터 구입하고 싶었던 제품으로 헤드폰쪽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제품으로 알고있다.

 

 

제품명은 Creative AURVANA Live ;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라이브이다.

이미 오르바나 제품 시리즈로 2가 나온 상황이지만 개인적으로 음색이 V자보다는 플랫에 가까운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었고,

또한 예전부터 구입해보고 싶었던 제품이라 구입을 했다.

 

포장은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 제품은 이미 빼버렸기에 없다.

다시 넣고 찍어야 하지만 카메라도 꺼내기 불편해서 폰으로 촬영하는 마당에 다시 넣고 찍기는 너무 귀찮았다.

윽2이런 귀찮이즘...

 

 

 

 

 

 

 

 

 

 

 

소리는 전체적으로 플랫하다고 알려져있다.

실제로 골든이어스 제품 측정치를 보면 플랫 + 저음이 약간 많다.

실제로 들어봐도 이전에 구입한 모멘텀 온이어를 듣다가 이 제품을 처음 들어보니 노래가 심심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EQ를 적용하게 되면 플랫한 느낌에 + EQ를 하다보니 원하는느낌으로 튜닝하기는 더 쉽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듣다보니 이 제품은 왜인지 그냥 그대로 듣는게 더 좋은듯한 느낌도 들어서 이 제품에는 EQ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런데 최근에 1R-MK2도 구입해서 그 제품도 플랫한데. 헤드폰 선택시 약간 고민이 된다..

하나는 팔아야할것 같은데.. 모멘텀을 팔기는 싫고 이제품은 팔아도 돈이 거의 안되고, 1R를 최근에사서 팔순없다.

 

진퇴양난.

 

그냥 내가 다 사용하련다..

 

 

 

2014/07/12 - [Hobbies/Shopping] -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 (Sennheiser Momentum On-Ear)

 

2014/09/20 - [Hobbies/Shopping] - Creative AURVANA Live [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라이브 ]

 

2014/09/21 - [Hobbies/IT] - 1R MK2와 모멘텀 온이어

Posted by C.H.